관리 메뉴
인스타그램 구독 facebook구독 트위터 구독 email보내기 네이버 친구 브런치 구독

산책하듯 세계여행

예술의 섬, 다카마츠를 여행하는 현명한 방법 본문

Review of All/Event

예술의 섬, 다카마츠를 여행하는 현명한 방법

moreworld™ 2013.12.01 01:26

 

 

 

 

일본여행에 조금이라도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다~~ 아시는 가가와현의 다카마츠!

온라인투어에서 다카마츠 여행을 쏜다고 합니다.

 

차가운 겨울, 뜨끈뜨끈한 우동국물과 펄펄 끓는 온천에 몸을 담그고 싶다면 이벤트에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

 

 

  ▶ 온라인 투어 이벤트 페이지: http://www.onlinetour.co.kr/event/view.asp?idx=3029&_C_=23641

 

 

 

 

 

 ▩ 사누키 우동의 고장

 

 

 

 

 

일본의 대표음식을 라멘만 떠올린다면 No~ No~!

쫄깃쫄깃한 면발이 가히 예술이라는 일본 우동의 왕도, 사누키 우동!

우동의 생명이라는 '코시(탄력)'가 제대로 살아있는 "사누키 우동을 먹어보지 않고는 우동을 논하지 말라!"라는 말때문에 우동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발길을 끊일 날이 없다고 하네요. 특히 다카마츠는 우동버스, 우동택시 등 우동을 테마로 한 투어도 운영하고 있어 단순한 먹거리가 아님을 알 수 있네요.

 

 

 ▩ 예술의 섬, 나오시마

 

 

 

 

 

쓰레기 가득했던 섬에서 예술의 섬으로 획기적인 변신에 성공한 나오시마를 다카마츠 여행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나오시마'하면 자동적으로 떠오르는 인물, '쿠사마 야요이', '안도 타다오'... 박물관에서나 볼 수 있을 법한 그들의 작품들을 길거리를 오가며 만날 수 있다는건 커다란 매력이 아닐 수 없지요. 전 가우디를 떠올리게 하는 '아이 러브 유' 목욕탕이 참 인상적이네요. ^^

 

 

 ▩ 떠오르는 명소, 키타하마 앨리

 

 

 

▲ 이미지 출처: 키타하마 앨리 홈페이지(http://www.kitahama-alley.jp/)

 

 

 

'일본'하면 아기자기한 캐릭터와 아트상품들을 빼놓을 수 없지요. 그러나 한 차원 다른 키타하마 앨리를 만난다면 지금까지의 생각들은 모두 버릴 수 밖에 없다는... 투박한 철제구조물로 만들어진 건물과 어울리지 않을 듯 장식된 아기자기한 아트갤러리들이 묘한 조화를 이루고 있는 새로운 관광명소인 키타하마 앨리에서 미래의 일본 아트산업들을 엿볼 수 있답니다. 아마도 보는 순간 손에서 놓을 수 없을 듯 하네요.

 

 

짧은 기간, 알차게 여행할 수 있는 다카마츠가 나를 부른다 생각되시면 빨리 찾아보세요!

   → http://www.onlinetour.co.kr/event/view.asp?idx=3029&_C_=23641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