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인스타그램 구독 facebook구독 트위터 구독 email보내기 네이버 친구 브런치 구독

산책하듯 세계여행

여행 만족도를 100% 상승시키는 말레이시아 랑카위 리조트 선정 본문

Travel Information/계획&출발준비

여행 만족도를 100% 상승시키는 말레이시아 랑카위 리조트 선정

moreworld™ 2012.09.08 10:23

 

 

 

나날이 말레이시아의 매력에 빠지고 있는 요즘, 알면 알수록 달려가고 싶은 곳이 많은 곳이 바로 말레이시아다.

'정말 딱 2-3일 정도만 이런 곳에서 쉴 수 있다면...'하는 생각이 굴뚝같지만 기다림이 클수록 기대와 기쁨도 클테니 잠시 미뤄두고 후일을 기약하련다.

 

랑카위는 푸른 산호초와 새하얀 백사장, 거대한 숲으로 우거진 정글 산악지대를 골고루 갖추고 있어 '지상낙원'이라는 이름이 아깝지 않을 곳이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새로운 인생의 첫걸음을 내딛는 신혼여행지로 랑카위를 선택하는 경우가 많다. 말레이시아에서 가장 깨끗한 섬으로도 꼽히는 랑카위에서 최고의 신혼여행, 최고의 여행을 꿈꾼다면 멋진 리조트부터 예약하시길...

 

 

 

 

 

단나랑카위(The Danna Langkawi)는 입구 로비에서부터 오성급 리조트에서 볼 수 있는 화려함을 자랑한다. 건물 전면으로는 수영장과 해변, 뒷편으로는 푸른빛 가득한 열대언덕과 요트 정박지가 풋풋한 휴양지의 향기를 풍긴다.

 

 

 

 

건물의 전체적인 분위기는 영국 식민지 시대의 흔적 때문인지 이국적인 모습이지만 객실의 실내는 나무바닥으로 장식해 풍부한 산림을 간직한 말레이시아의 매력도 그대로 전해준다. 객실에서 WIFI는 물론이며 해안을 바라보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발코니와 욕실은 최고의 만족감을 줄 수 있을 듯 하다.

 

 

 

 

해안 가까이 위치한 단나랑카위에선 요트 등을 포함한 수상 스포츠 활동, 스파, 일광욕, 휘트니스 등 다양한 활동도 아우른다. 무엇보다 매력적인 것은 3단으로 구성된 인피니티 수영장! 나무 그늘에 쉬었다가 물에 뛰어들기도 하고, 내친김에 바다까지 뛰어들 수도 있다. Mike Aquino는 해안에서도 해파리의 공격을 피할 수 있도록 그물로 보호되어 있는 점을 장점으로 들고 있다.

 

 

 

 

 

평생에 단 한번 뿐인 신혼여행이라면 이곳에서 우리만의 이벤트를 준비해보는 것도 좋을 듯 하다. 해안을 배경으로 또는 멋진 조명을 가진 수영장을 배경으로하는 이벤트는 잊혀지지 않는 귀한 추억으로 남을 것 같다.

 

▶ 찾아가는 길 및 예약

 

 

 홈페이지 예약가능: http://www.thedanna.com/

 

 

 

 

최고급 리조트의 화려함과 거대함에 질렸다면 다소 소박하지만 특별한 색채를 지닌 Temple Tree Resort도 괜찮음직 하다. 세계적인 여행잡지 <Conde Nast Traveler>에서 선정한 2009년 Hot List에도 뽑힌 Temple Tree Resort는 원래 랑카위 전통 가옥이었던 것을 재건축하여 지금의 모습을 갖추었다. 중국풍의 작은 농장에서 지내는 듯한 느낌을 주는 이곳은 영화에서나 봤던 소품들이 가득해 깨알같은 재미를 줄 것 같다.

그렇다고해서 현대적인 시설이 없는 것은 아니다. 최고의 기능을 갖춘 에어컨, WIFI, TV 등도 빼놓을 수 없다.

 

 

 

 

 

 

 

아~ 저 욕조가 젤로 마음에 든다. 이곳이 아니면 경험할 수 없을 것 같은 느낌...

 

 

 

이국적인 풍경을 느낄 수 최고의 정점은 25m의 수영장~ ^^ 도서관과 칵테일바 역시...

바로 옆에는 동물 자선단체, 동물보호기관도 있어 도움을 제공할 수도 있다.

 

▶ 찾아가는 길 및 예약

 

 

 

 

홈페이지 예약: http://www.templetree.com.my/index.html

 

 

 

 

30에이커의 크기를 가진 Meritus Pelangi Lankawi는 말라이 캄풍스타일의 건물을 51채, 미니골프장, 넓은 해안 등을 갖춘 곳이다. 전동 사륜차를 타고 다녀야하고, 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면 길을 잃을 정도라고 하니 얼마나 큰 규모인지 상상만 할 뿐이다.

 

 

 

 

모든 건물들은 나무로 지어진 목조건물이고, 각자의 객실에서 판타이 체낭으로 바로 걸어갈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라 할 수 있다. 특히 가족여행일 경우 함께 즐길 수 있는 시설들-수상 스포츠, 어린이 클럽활동, 인근 섬투어, 미니골프장 등을 갖추고 있어 가족친밀도 향상은 걱정하지 않아도 될 듯 하다.

 

▶ 찾아가는 길 및 예약

 

 

홈페이지 예약 : http://meritus-pelangi-beach-resort-and-spa-langkawi.hotel-langkawi.net/

 

 

 

 

 

북적북적한 도시를 떠나 외딴 지역에서의 휴식을 원한다면 The Andaman Langkawi을 선택해도 좋은 것 같다. 시가지에서 조금 떨어진 곳에 있어 다른 사람의 방해를 받지 않으면서 고급스러운 리조트에서 최고의 휴가를 즐길 수 있다.

 

 

 

 

186개의 모든 객실과 리조트에서는 무료 WIFI를 즐길 수 있고 무엇보다 에스프레소 커피를 맛볼 수 있는 기계가 배치되어 있다는 것이 눈길을 끈다.

앗! 원숭이가 들어와 말썽을 피울 수도 있다니 항상 문은 잘 닫아두어야 한다는 것이 주의해야 할 점이다.

 

 

 

 

 

언제든 원하는 시설들을 이용할 수 있으며 산책, 탐험 등도 어렵지 않게 접근할 수 있다.

 

 

 

 

아, 그리고 요즘 불고 있는 리마인드 웨딩의 열풍!

결혼식을 이곳에서 하는 것도 좋겠지만 그렇지 못할 경우 리마인드 웨딩을 이곳에서 펼쳐보는 건 어떨까. 멋진 해안과 장식물들로 멋진 사진을 만들어낼 수 있을 것 같다.

 

 

 

 

 

스파와 수영장도 깔끔하여 이곳에 머무르는 사람들에게 귀한 선물이 되어줄 것 같다.

 

▶ 찾아가는 길 및 예약

 

 

홈페이지 예약: http://www.theandaman.com/

 

 

 

 

 

아다만리조트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한 다타이 리조느(The Datai Langkawi)는 말레이시아에서 제대로 인정받은 리조트다.

 

최고로 선정된 어워드가 2012년에만 벌써 7건이다.

 

  • International Hotels Awards – 2011 Asia Pacific Hotel Awards Winner

  • TripAdvisor 2012 Certificate of Excellence Award

  • TripAdvisor 2012 Traveler's Choice Award

  • Top 20 Hotels for Service in Malaysia

  • Top 25 Hotels in Malaysia

  • Top 25 Luxury Hotels in Malaysia

  • Top 25 Relaxation & Spa Hotels in Malaysia

  •  

     

     

     

     

    106개의 객실을 가진 이곳은 정글 속에 위치하고 있다는 점을 가장 잘 활용하고 있는 것 같다. 원한다면 가이드의 도움을 받으면서 자연 속을 산책할 수 있으며 프라이빗 해안도 자유롭게 산책할 수 있다. 18홀의 챔피온쉽 다타이 베이 골프 코스도 인기다.

     

     

     

     

     

     

     다타이의 자랑은 태국음식을 전문으로 하는 파빌리온 레스토랑과 스파이다. 1998년에 오픈한 '더 스파(The Spa)'는 일본, 태국, 스웨덴, 발리, 하와이의 마사지 테크닉을 재조합하여 이곳을 찾은 사람들의 마음을 빼앗아 버린다. 일단 이런 뷰를 가지고 있는 곳에서 스파를 받는다면 뭐... 더 할 말이 없을 것 같다.

     

     

     

    ▶ 찾아가는 길 및 예약 

     

     

    홈페이지 예약: http://corporate.dataihotels.com/

     

    * 이곳의 모든 사진은 각 리조트 홈페이지를 출처로 하고 있습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아시아 말레이지아 | 랑카위
    도움말 Daum 지도
    4 Comments
    댓글쓰기 폼